12월이 되면 북반구는 추위에 떨기 시작하지만, 남반구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따뜻한 해변과 다양한 문화 체험을 제공한다. 세계 각지에는 12월에 방문하기 좋은 다양한 여행지가 있는데, 여기에서는 그 중 5곳을 소개한다.
호주
12월은 호주 여행에 가장 좋은 시기 중 하나이다. 기온이 따뜻하고 맑으며, 건기이므로 야외 활동이 좋다. 호주는 광활한 대자연과 독특한 동물상으로 유명하며, 이 시기에 방문하면 시드니의 상징적인 해변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 스노클링을 하거나, 아울루루에서 일몰을 볼 수 있다.
시드니
시드니는 호주의 가장 큰 도시이자 엔터테인먼트와 문화의 중심지이다.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브리지를 방문하고, 본디 비치에서 휴식을 취하며, 세계적 수준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겨보자.
브리즈번
퀸즐랜드의 수도인 브리즈번은 햇살이 화창하고 삶이 편리한 도시이다. 사우스 뱅크 공원을 산책하고, 스토리 브릿지를 오르며, Lone Pine Koala Sanctuary에서 귀여운 꼬알라를 만나보자.
멜버른
멜버른은 호주의 문화 수도로, 다양한 예술, 음악, 스포츠 행사로 유명하다. 멜버른 박물관을 방문하고, 유레카 타워에서 도시의 전경을 감상하며, 멜버른 크리켓 그라운드에서 크리켓 경기를 관람해보자.
남아프리카 공화국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12월 여름철에 따뜻하고 맑은 날씨를 제공한다. 이 나라는 자연 경관이 아름답고, 다양한 야생 동물과 풍부한 문화로 유명하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방문하면 크루거 국립공원에서 사파리를 즐기거나, 테이블 산을 오르며, 로벤 섬 역사 박물관을 둘러볼 수 있다.
케이프타운
케이프타운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이다. 이 도시는 테이블 산의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해변, 세계적인 수준의 정원, 활기찬 문화 생활이 있다.
스텔렌보스
스텔렌보스는 케이프타운에서 약 50km 떨어진 와인 산지이다. 포도원을 방문하고, 와인 시음을 즐기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보자.
요하нес버그
요하ネス버그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경제 중심지이다. 아파르트헤이트 박물관을 방문하고, 골드 리프 시티에서 지하 광산 투어를 즐기며, 넬슨 만델라 스퀘어에서 쇼핑을 해보자.
칠레
칠레는 12월 여름철에 따뜻하고 건조한 날씨를 제공한다. 이 나라는 긴 해안선과 안데스 산맥이 있어 다양한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칠레를 방문하면 아타카마 사막에서 별을 관찰하거나,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에서 트레킹을 하며, 발파라이소의 화려한 언덕을 탐험해보자.
산티아고
산티아고는 칠레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이다. 도시 중심부를 둘러보고, 세로 산 크리스토발을 오르며, 안데스 산맥의 전경을 감상해보자.
발파라이소
발파라이소는 칠레 해안에 위치한 항구 도시이다. 이 도시는 그의 화려한 언덕과 오래된 건축물로 유명하며,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다.
피치르말과
피치르말과는 남부 칠레의 호수 지대에 위치한 작은 마을이다. 이곳은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야외 활동으로 유명하며, 서핑, 카약, 하이킹을 즐길 수 있다.
뉴질랜드
뉴질랜드는 12월 여름철에 따뜻하고 습한 날씨를 제공한다. 이 나라는 울창한 숲, 빙하, 화산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뉴질랜드를 방문하면 좋아하는 마을에서 방랑을 하거나, 밀포드 사운드에서 보트 타기을 하며, 로토루아에서 지열 온천을 탐험해보자.
오클랜드
오클랜드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주요 게이트웨이이다. 와이헤키 섬을 방문하고, 스카이 타워에서 도시의 전경을 감상하며, 이든 파크에서 럭비 경기를 관람해보자.
퀸즈타운
퀸즈타운은 남섬의 아름다운 호수 지대에 위치한 모험의 수도이다. 번지 점프, 제트 보트, 패러글라이딩과 같은 다양한 모험 활동을 즐겨보자.
로토루아
로토루아는 북섬의 지열 활동으로 유명한 도시이다. 와이오타푸 지열 지대를 방문하고, 마오리 마을을 탐험하며, 폴리네시아 스파에서 휴식을 취해보자.
태국
태국은 12월에도 따뜻한 열대 기후를 제공한다. 이 나라는 아름다운 해변, 고대 사원, 풍부한 문화로 유명하다. 태국을 방문하면 피피 섬에서 스노클링을 하거나, 왓 아룬에서 일몰을 감상하며, 짜툭짝 시장에서 쇼핑을 해보자.
방콕
방콕은 태국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이다. 왕궁을 방문하고, 와트 포 사원에서 거대한 부처상을 둘러보며, 카오산 로드에서 활기찬 야간 생활을 즐겨보자.
치앙마이
치앙마이 북부 태국의 고대 도시이다. 도이 수텝 사원을 방문하고, 찬타蓬 마을을 탐험하며, 치앙마이의 자연 경관을 감상해보자.
푸켓
푸켓은 태국 남부의 가장 큰 섬이다. 파통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 피피 섬으로 보트 여행을 떠나며, 푸켓 올드 타운에서 쇼핑을 해보자.
이러한 곳은 12월에 방문하기 좋은 해외 여행지 중 일부에 불과하다. 각자의 취향과 관심사에 따라 다른 많은 목적지가 있다. 여권과 비자 요구 사항, 날씨, 환율을 미리 조사하여 원활한 여행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12월에 멋진 여행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