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넌 무슨 생각을 하고 있지?

하림 주가전망 시간외 상한가 양재동 부지 개발 본문

오늘의 증시와 뇌피셜

하림 주가전망 시간외 상한가 양재동 부지 개발

사띠야 사띠야 2021. 8. 19. 08:50
반응형

 어제 18일 시간외 상한가를 기록 한 하림입니다 친절하게 뉴스에서 그 이유에 대해 말해줬는데요 그 이유란게서울 서초구 양재동 옛 화물터미널 부지(파이시티) 개발을 둘러싸고 서울시와 하림그룹이 충돌한 가운데 감사원이 하림그룹의 손을 들어줬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덧붙여 감사원은 18일 양재동 도첨단지 조성 사업 인허가 지연 등에 대한 공익감사 결과를 공개하며 서울시의 정책 혼선을 지적했습니다.

6월 달인가 이스타 항공 인수전에 뛰어 든다라고 세력이 구라를 쳐서 개미 들의 피눈 물을 쏙 뺐는데요 이때 쌍방울과 하림에 많이들 당했습니다 저는 쌍방울로 이득을 보고 하림은 쳐다 보지도 않았는데요 떨어지는 주가를 보며 안도의 한숨과 더불어 화가 나기도 했습니다.

 닭고기 회사가 항공회사를? 개연성이 너무 없고 또한 이때 하림 세력은 정말 양아치 중에 쌩양아치 처럼 주가를 가지고 놀았습니다. 세력이 주가를 가지고 놀 수 있는 유력한 방법은 대주주와 손발을 맞추는 겁니다.  대주주과 관련이 있던 없던 분명히 도의적 책임이 없을 수 없습니다. 결국 하림을 경영하는 대주주의 마인드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겁니다.

 

개미들의 피눈물을 흘리는데 가장 큰 원인 제공자는 가짜뉴스입니다. 주식 관련한 가짜뉴스는 정말 손봐야합니다.  오늘 가짜 뉴스에 관한 징벌적 손해배상제도를 도입한다는데 저는 언론의 자유고 뭐고 일단 찬성입니다. 

 

그때의 처절한 흔적이 남아있는 하림의 일봉입니다. 뭔가 신호가 오는것 처럼 보이죠 세력은 그 이후로 한번도 시세를 주지 않았습니다. 이제 이스타항공 인수건이 잊혀질만하니까 뭔가 나오는 거 아니야 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시간외 상을 올렸다는 것은 약간의 상승후 물량을 던저 털어 먹기 위한 쇼일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정말 단타로 접근 하시는게 아니시라면 권해드리고 싶지도 않습니다. 장기투자 역시 6~7월쯤 시세 분출이 나오는 계절성 테마주이기 때문에 더 하락한 후 내년 쯤에 분할 매수를 추천드립니다.

 

*주식전망 및 비트코인 전망은 지극히 필자 주관적인 판단이므로 단순 참고용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
2 Comments
댓글쓰기 폼